삼성웰스토리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했어요🎉
10년 동안 삼성웰스토리는 여러분의 식문화를 책임져왔는데요.
따뜻한 한 끼와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전문적인 글로벌 식음 솔루션 리더로 거듭나려 합니다.
우리 존재의 본질을 기억하고 더 힘찬 미래를 바라보기 위해 웰스토리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고, 가치체계(비전, 미션, 핵심가치)를 새롭게 선포했으며, 일하는 방식(웰스토리웨이)을 만들었습니다.
스토리W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웰스토리에 대한 3가지 에피소드!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기존의 웰스토리 로고를 새롭게 바꾸는 리브랜딩 프로젝트는 우리 웰스토리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이를 널리 알리는 출발점이 될 예정이에요. 유쾌한 에너지와 같이 기존의 웰스토리가 갖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업에 대한 전문성과 자신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로고를 리뉴얼했답니다.
새로 바뀐 브랜드 로고, 가치체계(비전, 미션, 핵심가치), 그리고 일하는 방식(웰스토리웨이)을 동료들이 어려워하지 않고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웰스토리 전용 굿즈 키트도 제작했어요. 파우치와 다이어리, 스티커팩 등 출근부터 퇴근까지 프로들의 모든 순간을 책임질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답니다.🎁
지난 10년간 여러분의 큰 사랑과 응원 덕분이 성장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누군가에겐 건강한 삶의 설계자로, 누군가에겐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삼성웰스토리는 늘 함께하겠습니다.
Make stories well, Wel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