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과 세종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맛집 글린정원은 도심 속에서 여행을 떠나온 듯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곳입니다. 눈으로 한번 호강하고 입으로 한번 더 호강하는 세종시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글린정원의 매력 속으로!
300평 규모를 자랑하는 글린정원의 입구에 들어서면 신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고요한 숲이 펼쳐지는가 하면 뒤이어 시원한 분수대가 등장하고, 따스한 햇살이 얼굴에 닿습니다. 분수대에서 물소리가 들려오고, 향긋한 풀 냄새까지 느껴지니 꼭 잘 가꾼 정원을 산책하는 느낌이에요. 자연을 실내로 온전히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 때문에 편안하면서도 설레는 기분마저 듭니다.
글린정원은 구름 사이로 햇살이 비치는 찰나의 순간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 선물같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김포의 글린공원부터 동탄과 세종의 글린정원까지 지역을 대표하는 카페이자 레스토랑이죠. 편안하고 멋진 플랜테리어는 물론 음식과 디저트의 맛도 훌륭해 카페와 베이커리 맛집 투어를 다니는 분들에게는 성지로 통합니다. 글린정원이 세종시를 넘어 전국구 맛집으로 주목 받는 데에는 삼성웰스토리의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가 뒷받침 되어 있었다는 사실!
평범한 레스토랑과 브런치집보다 훨씬 더 신선하고 풍미가 깊다며 엄지척! 칭찬받는 글린정원의 메뉴들. 다양하고 특색있는 메뉴들은 모두 이탈리아 미슐랭3 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의 손맛으로 만들어 진답니다. '대체 무슨 차이라고' 싶으신가요? 그 차이를 확인하고 싶다면 가장 기본이 되는 샐러드부터 맛보길 추천합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로 알려진 로메인 샐러드는 신선한 로메인을 포기째 사용하며 상큼한 양파소스와 베이컨칩, 마늘칩을 곁들여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 푸짐한 인심과 소스까지도 공들여 연구한 정성이 느껴집니다. 샐러드는 특히 더 재료의 신선함이 중요한데요. 깐깐하게 고른 삼성웰스토리 식자재와 함께 하니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애피타이저로 즐기는 샐러드, 수프부터 시작해 피자, 파스타, 필라프 등의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습니다. 육해공을 넘나드는 신선한 식재료와 어우러진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죠. 삼성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신선한 육류를 활용한 하우스 스테이크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피자는 다양한 토핑을 얹어 다채로운 맛을 내는데 특히 '기본'인 도우가 향긋하고 쫄깃해 남다르다고 하니 잊지 말고 주문하세요. 이탈리안 음식으로 가득 채운 식탁이 조금 느끼하지는 않을까 싶다면 걱정마세요.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 등 한국적인 맛을 가미한 신메뉴도 계속해서 개발 중이니까요.
하나 더! 팁을 드리자면 글린정원은 밀크티를 비롯한 음료도 맛있기로 유명해요. 특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만 주문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있으니 완벽한 티타임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글린정원에서 만나요!
글린정원은 2020년 9월 동탄에 1호점을 오픈하며 화려한 막을 열었습니다. 줄서서 먹는 동탄 맛집으로 사랑을 받아 2021년 8월 세종시에 2호점을 열게 되었죠. 글린정원에서는 삼성웰스토리의 신선한 재료들을 아낌없이 활용한 산뜻하고 매력적인 이탈리안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근사한 플랜테리어가 돋보이는 쾌적한 글린정원은 소개팅이나 티타임은 물론 가족들끼리 외식을 하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