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밥 먹고 게임하자, 펄어비스 구내식당 l 카페테리아 맛집

요즘 어떤 게임 좋아하세요?

PC나 모바일 게임 하나쯤 즐기지 않는 사람이 없습니다. 바쁜 일상 중의 짜릿한 작은 즐거움! 나의 최애 게임을 만드는 회사는 어떤 곳일까, 직원들은 어떻게 일하고 쉬는지 궁금하시죠?

요즘 게임업계에서 급부상 중인 펄어비스도 삼성웰스토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최고 잘나가는 게임 회사답게 연봉도, 복지도, 회사밥까지 최고라니! 음…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평촌 맛집, ‘펄어비스’의
삼시세끼

비주얼 게임 맛집으로 유명한 펄어비스. 전세계150개국 4천만 명의 유저가 플레이하고 있는 MMORPG '검은사막 IP'를 만든 바로 그 회사입니다.

펄어비스에는 프로그래머와 디자이너, 아티스트, 기획자 등 현재 천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 중입니다. 창립 10년 만에 5천억 원이 넘는 연 매출을 달성하면서 글로벌 게임업계를 들었다 놨다 하는 회사로 급성장 중이죠.

그 밖에도 업계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것은? 바로 평촌 맛집으로 떠오른 사내 식당 ‘펄식당’입니다!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회사가맛집 #식판샷
#먹스타그램

펄식당은 화려한 메뉴 라인업과 세련된 플레이팅으로 유명합니다. 아침에는 미니뷔페, 점심과 저녁에는 한식과 인터내셔널 메뉴로 삼시세끼 제공되는데, 트렌디한 핫플 같은 식판 샷이 SNS에 자주 올라옵니다. 심지어 채용 커뮤니티에도 ‘회사밥 맛있음’이라는 문구가 등장할 정도이니, 펄식당이 회사의 대표 자랑거리 중 하나인 셈이죠!

최근 펄식당은 직원들의 취향과 건강 밸런스, 심지어는 개인의 알레르기 이력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한 번 더 레벨업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좋아하는 계란 요리, 샌드위치, 김밥, 컵밥, 토핑 라면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삼성웰스토리의 구독형 건강식인 웰핏 메뉴와 샐러드 뷔페 바를 더했습니다.

카페에는 우유, 두유, 신선한 과일과 커피, 티 그리고 유기농 아이스크림까지 항상 준비되어 있으니… 이 정도면 완벽한 라인업 맞죠?

게임을 찢고 나왔다!
검은사막 요리가 현실로!

펄식당의 ‘식판 부심’에 방점을 찍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회사 10주년을 기념한 특식 주간에 펄어비스의 대표 게임인 ‘검은사막’에 나왔던 요리가 현실로 펼쳐졌던 것이죠!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토마호크를 구운 ‘검은사막 드리간 스테이크’와 연어 스테이크와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검은사막 마고리안 해물특식’은 엄청난 비주얼과 맛으로 직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역시 엄청난 사내 식당 클라쓰~.

모두가 부러워하는 사내 식당으로 직원들의 행복감을 최고로 끌어올린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의 출시를 앞두고 또 한 번 세계적인 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젠 ‘밥이 맛있을수록 좋은 게임이 나온다’는 게임 업계의 공식이 나오지 않을까요? 직원들의 행복감이 크리에이티브를 자극하고 더 좋은 게임으로 이어지니까요! 여러분 오늘도 즐겜, 즐밥하세요~

평촌 맛집 펄식당 메뉴를 더 보고 싶다면
목록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