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더운 날씨를 기록해 쉽게 피곤해지고 입맛도 없어진 이번 여름, 골프장에서도 여름 보양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웰스토리가 식음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골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여름 보양식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보양식 삼총사 총 출동! 그레이스 골프장의 여름 보양식은 전복과 갈비, 낙지를 한 그릇에서 맛볼 수 있는 '전갈낙전골'입니다. 푸짐한 비주얼 덕분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원하고 담백해 국물까지 물리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쪄낸 가오리에 향긋한 돌미나리, 매콤한 특제 양념까지. 솔라시도 골프장의 대표 보양식 메뉴는 '돌미나리 가오리찜'입니다. 가오리 오돌뼈에는 콜라겐이 듬뿍 들어 있고요, 돌미나리는 알코올 분해를 도와 숙취에도 좋다고 하니 안 먹을 수 없겠죠?
평범한 소고기뭇국의 영양넘치는 변신! 클럽디 속리산의 여름 보양식은 '속리산능이소고기뭇국'이에요. 메뉴에 들어가는 능이버섯은 속리산의 정기를 가득 품어 더욱 향긋하고 쫄깃하답니다. 진한 능이버섯과 개운한 소고기뭇국의 꿀조합을 직접 느껴보세요.
부산 기장군 연화리가 전복죽 맛집인 거 아시나요? 바다에서 갓 잡아온 싱싱한 전복을 사용했기 때문인데요, '연화리전복내장죽'이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의 여름 보양식 대표 메뉴입니다. 전복살을 아낌없이 넣고, 내장까지 사용해 깊고 진한 고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증평은 지역축제까지 있을 정도로 인삼이 유명한데요, 블랙스톤 벨포레 골프장에서는 증평 인삼을 통째로 갈아 만든 '벨포레③쉐이크'를 선보입니다. 원기를 더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증평 인삼이 가득 들어 있고, 꿀을 더해 달콤쌉쌀합니다. 라운드 후에 벨포레③쉐이크 한 잔 시원하게 들이키면 여기가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