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메뉴의 맛, 비주얼, 트렌드, 그리고 건강까지 완벽히 챙겨주는 사내식당은 현실에 없다고요? 여기 있어요! 아모레퍼시픽의 비현실적인 사내식당 메뉴를 소개합니다.
사내식당에서 바비큐를 자주 접하기는 조금 어려운 일인데요. 아모레퍼시픽 사내식당이 그 어려운 걸 해냅니다. 바비큐 폭립에 새우 구이, 부리토, 오지치즈후라이가 총집합한 바비큐 플레이트는 늘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예요. 당연히 치킨 스테이크와 볶음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메뉴도 줄 서는 메뉴! 지난 77주년 행사에는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 구운 케이터링을 준비해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아무래도 바비큐 맛집 맞는 것 같죠?
다 같은 닭백숙이 아니다! 아모레퍼시픽 사내식당은 닭백숙도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룽지가 듬뿍 담긴 누룽지 닭백숙의 구수함은 많은 직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습니다. 지친 입맛을 살려주는 보양식 끝판왕, 해신탕에는 통전복과 문어, 새우, 조개 등 해물을 잔뜩 넣어 직원들의 영혼을 채워드렸습니다. 귀여운 새싹삼은 포인트!
아모레퍼시픽 사내식당에서는 SNS에서 주목 받은 메뉴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요. 아쿠아 돈까스는 자작한 소스와 함께 샐러드처럼 먹는 음식인데요, 겉촉속바의 색다른 식감이 정말 재밌는 메뉴예요. 고소 짭쪼름한 장조림 덮밥은 즉석에서 만든 스크램블을 준비해 풍미를 더했고요. 토핑을 가득 올린 유부초밥은 백화점 식품관 안 부러운 메뉴입니다. 이런 핫한 메뉴가 나오는 날이면 식당을 들어서는 직원들의 표정부터 달라진답니다.
와인 안주인 줄로만 알았던 에그인헬이 사실 건강식인 거 아셨나요? 단백질이 풍부해서 체중조절식으로 훌륭한 메뉴인데요. 원하는 탄수화물을 골라 섭취할 수 있도록 쌀밥과 통밀빵 선택지를 제공했어요.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떠 먹는 초밥, 지라시 스시도 건강식이에요. 단백질 그 자체인 훈제 연어와 각종 채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훌륭한 메뉴랍니다. 아모레퍼시픽 사내식당에서는 맛있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이 트렌드는 물론이고 건강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삼성웰스토리도 열심히 연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