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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

에드워드리 셰프가 구내식당에? 삼성웰스토리 X 농심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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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삼성웰스토리가 프로모션 ‘MZ연구소’를 처음 런칭한 기념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바로 농심과 함께하는 <라면박사, 보글연구소> 팝업 이벤트인데요! 이번 팝업에서는 라면이 단순한 한 끼 식사가 아니라,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음식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특히 국내 신라면 툼바 모델인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제안한 신라면 툼바 레시피로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창의적인 메뉴와 프로모션이 펼쳐졌을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삼성웰스토리 X 농심 구내식당 팝업스토어
<라면박사, 보글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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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구내식당으로 향하는 직원들의 시선이 한곳으로 쏠렸습니다. 에드워드 리 셰프농심 너구리 캐릭터가 반기는 독특한 팝업 현장이 직원들의 흥미를 단숨에 사로잡았기 때문이죠! 이번 ‘MZ연구소’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농심 신라면 툼바와 콜라보를 진행해 ‘라면 연구소’ 컨셉으로 꾸며졌는데요. 직원들은 곳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분위기를 즐기고, ‘라면을 끓일 때 스프 먼저 vs. 면 먼저’ 논쟁에 참여해 스티커 투표도 진행했습니다. 결과는? 역시나 식음업계 전문가다운 선택! ‘스프 먼저’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죠!

2025 식음업계 트렌드는? 뉴클래식(New Clas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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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을 한바퀴 둘러본 후, 직원들은 본격적으로 오늘의 이색 메뉴를 맛보기 위해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이번 팝업을 기념해 신라면 툼바를 에드워드 리 셰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특별한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었거든요! 왜 이런 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냐고요? 바로, 요즘 식음업계 트렌드인 ‘뉴클래식(New Classic) 마케팅’을 반영한 건데요. 최근에는 기존 레시피를 그대로 따르기보다 나만의 방식으로 요리를 즐기는 ‘내시피족’과 기존 제품을 색다르게 조합해 새로운 맛을 창조하는 ‘모디슈머’라는 신조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라면도 이제 단순히 끓여 먹는 것이 아니라 치즈, 버터, 해산물, 소스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개성 있게 커스터마이징하는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런 흐름 속에서 삼성웰스토리와 농심이 ‘라면박사, 보글연구소’를 통해 라면을 더 창의적이고 개성 있게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는 자리를 만든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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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우 스캠피가 듬뿍 들어가 더욱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탄생한 ‘새우 스캠피 신라면 툼바’를 점심으로 먹으니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라는 직원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맛있는 식사 이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크래치 이벤트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1등은 수석연구원, 2등 차석연구원 등 귀여운 학위와 함께 농심 컵라면 키트 등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평소와 같은 점심시간을 너무나도 특별하게 만들어준 ‘MZ연구소’ 덕분에 직원들의 하루는 더욱 행복하게 변했답니다.

이번 삼성웰스토리 X 농심 ‘라면박사, 보글연구소’ 팝업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MZ연구소’의 창의적 실험의 장이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웰스토리는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하며 새로운 맛과 경험을 연구하는 MZ연구소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과연 다음에는 어떤 흥미로운 시도가 펼쳐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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