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연인에게 위기가 찾아올 때, 해결책은 뭐다? 바로 진심을 담은 대화와 소통이죠!
이러한 진리는 사업장에서도 똑같이 적용된다는 사실, 아모레퍼시픽 오산의 선임 영양사 박미선 프로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린 그녀의 비결은 바로 끊임 없는 소통. 사전 메뉴 회의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끌어내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다가가 메뉴 컨설팅을 하는 그녀는 매일 바쁘게 움직이는 ‘이 구역 소통왕’이랍니다!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소통왕의 노하우를 영상에서 확인하세요.